본문 바로가기

주식

코카콜라 맛있다~ 맛있으면 또 먹지~ 또 먹으면 난 부자~♬

코카콜라 (티커 : KO) 를 드시기만 하시나요?

 

전 세계 사람들이 코카콜라를 마시면서 얻는 수익의 일부가 내 주머니로 들어온다면 얼마나 좋을까요?

 

워렌버핏이 투자하고 있어서 늘 회의 때마다 함께마시는 코카콜라. 단순히 설탕물일 수 있지만 코카콜라가 가지는 브랜드의 가치는 70조 이상의 가치를 갖고 있습니다. 

 

2020년 5월 현재 코카콜라의 주가를 살펴볼까요? 주당 USD 46.11 한화가치로 약 56,300원 이네요~ 이 정도면 쉽게 아이들도 사줄 수 있는 주식이네요. 

저도 딸 아이 2명 다 코카콜라 주식을 사줬어요. 2~30년 후에도 충분히 음료시장의 정상 자리를 잡고 있을 것 같아서요. 

 

 

 

 

주가 그래프도 보시면 꾸준히 우상향하는 모습입니다. 장기간 투자가 전제조건이라면 무조건 이기는 게임처럼 보입니다. 

 

배당도 한번 보면 3.68%의 배당수익률도 지급합니다. 무려 57년간 배당성장을 이뤄낸

배당킹

(50년 연속 증가)이네요. 57년 정말 대단합니다. 

 

 

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주가가 많이 떨어져있어 배당수익률이 높아져있는 상태인데요. 보통 3%가 넘는 경우가 흔치 않았다는 점 참고하셔서 투자하세요.

 

코로나 사태가 종식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57년의 역사가 증명하듯, 배당컷없이 분기마다 배당을 잘해주고 있네요. 코카콜라 투자하셔서 4월, 7월, 10월, 12월 배당금 쭉쭉 받아가세요~

 

 

이상 코카콜라 마실 때마다 행복한 을룡이었습니다~ 감사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투자에 대한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